프런치코리아, 스테이크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특가로 3만원대에 선봬

입력 2019-01-09 10:13


가공식품 전문 브랜드 '프런치코리아'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스테이크 설선물세트를 사전예약 특가로 3만원대에 선보이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1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제품은 부채살 스테이크(1kg)로, 3구 아이스박스에 시즈닝이 완벽하게 완료된 뒤 진공포장 돼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덕분에 캠핑장을 비롯한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스테이크의 뛰어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제품 시즈닝은 로즈마리와 이탈리아산 올리브 오일로 진행되며, 부채살은 미국산 소고기로 수입이력번호 조회가 가능한 상품이다. 전 제품은 아이스팩과 함께 드라이아이스 포장으로 제공돼 더욱 안전하고 신선한 스테이크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을 통해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정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데, 예약을 원하는 이들은 프런치코리아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구매와 희망 수령일을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제품 배송 시 해동된 채로 배송된다고 해도 진공포장과 함께 아이스팩으로 감싸 배송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고, 스테이크가 검갈색으로 보이는 것은 진공으로 인해 발생한 갈변현상이므로 진공 포장을 풀고 해동하면 본래의 신선한 선홍빛 스테이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프런치코리아 관계자는 "설날이 다가오면서 고마웠던 이들에게 설선물세트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이번 사전예약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부채살 선물세트는 벌써부터 3만원대 인기상품으로 올랐으며, 사전 물량을 위해 20일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신청을 원하는 경우 꼭 기간 내 예약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런치코리아의 사전예약특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