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제이에듀, '2020학년도 학부모 전용 대입전략설명회' 생중계 라이브 '지역 분원 사전예약 신청' 진행

입력 2019-01-03 17:56


최근 의사, 로스쿨 교수 등 상위 1% 계층의 자녀 대입 문제를 둘러싼 갈등을 그려낸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인기를 끌고 있다. 드라마 속 입시의 압박에서 괴로워하고 불안에 떠는 아이들은 대입에 좌우되는 학생들의 현실을 단면적으로 나타내는 예로 부모와 환경이 미치는 거대한 영향에 좌우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경제력과 정보력에 따라 성적까지 좌우되는 요즘 대입은 부모까지 함께 참여해야 하는 대과정과도 같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한 대입 관련 설명회 등이 성행하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영어교육 브랜드 쓰리제이에듀는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입전략설명회를 마련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6일 강남 진선여고 회당 기념관에서 실시되는 '2020학년도 학부모 전용 대입전략설명회-엄마가 스펙이다'는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인 서울 입시설명회로 대입 전략과 함께 내신을 뒤집을 수 있는 스펙 쌓기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해당 설명회는 '엄마가 스펙이다'라는 슬로건을 채용해 현 대입 전형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정보의 불균형을 해소하며 학부모님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입시 정보들을 제공하여 자녀의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대입전략설명회는 공식 사이트 오픈 이후 단 10일만에 현장 참석 사전 예약 신청 인원 2000명을 돌파하며 조기 마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한 예약자 전원에게는 전국 모든 대학의 자료를 약 900페이지 분량으로 담은 4만5000원 상당의 '입시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조기 마감으로 신청하지 못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2020 대입전략설명회 생중계 라이브'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직영점 70여 곳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역 분원에 대한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 중이다. 또한 예약 신청자 중 각 학원 별 선착순 30명에게는 설명회 참석 예약자에게 제공되는 입시자료집을 동일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쓰리제이에듀 현승원 대표는 "매년 급변하고 있는 대입 전형에 대해 제대로 된 정보를 얻을 기회가 많지 않아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이 많다, 부모님의 정보력이 자녀의 대입 전략을 세우는 데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확실하게 대비하기 위해선 보다 확실한 대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설명회가 필요하다"며 "쓰리제이에듀의 2020 대입전략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길 바라며 미처 신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전국 지역 분원을 통해 생중계 라이브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0학년도 학부모 전용 대입전략설명회 지역 학원 잔여 좌석 및 신청 여부는 '엄마가 스펙이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