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춘천치즈닭갈비, 오는 3일 '제 5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입력 2019-01-02 09:59


2019년 새해에도 요식업은 창업 트렌드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예정이다. 하지만 경쟁이 치열한 요식업에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음식의 맛을 좌우하는 좋은 식자재를 공급할 수 있는 요식업을 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 가운데, 좋은 식자재를 엄선하고 안정된 유통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게 공급, 최상의 재료를 바탕으로 한 음식을 제공하는 '홍춘천치즈닭갈비'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오는 1월 3일부터 3일동안 진행되는 코엑스 '제 5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는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부스를 방문할 시 자사만의 유통 시스템과 함께 신년맞이 창업 혜택까지 각종 창업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자체적인 생산공장과 물류센터를 통해 식재료를 생산해 신선한 것은 물론, 유통마진까지 낮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본사에서 23년간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식재료를 원팩으로 공급해 조리가 간편하므로 주방장은 없이도 조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차별화된 소스 맛과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브랜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홍춘천 닭갈비는 7900원이며, 인기메뉴인 치즈닭갈비의 경우 11000원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자체적으로 특허받은 조리 시설을 이용해 인건비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홍춘천치즈닭갈비 측은 가맹 상담을 진행할 경우 상권 결정 및 점포 개발과 함께 인테리어공사, 조리 교육, 매장운영 계획까지 꼼꼼하게 밀착 케어를 실시해 창업을 처음 시도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성공창업의 길로 나아갈 수 있다.

이에 대해 홍춘천닭갈비 관계자는 "자사는 2년만에 200호점을 돌파하면서 성공 돌풍을 일으킨 바 있는데, 이는 가맹점과 상생을 도모하면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았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라며, "아울러 창업 비용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최대 5000만원의 창업대출지원까지 실시하고 있으니 이번 창업박람회에 참석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