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가 지난 25일 시작됐다. 오는 1월 26일 시험을 앞두고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청소년 그리고 대학생 방학이 겹쳐 있기에 더 많은 수험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때문에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중급, 고급' 교재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수험서는 한능검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심자 혹은 재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 등 모두에게 적합한 교재로 출간되자마자 한능검 수험생이라면 꼭 봐야 할 도서로 입소문 타고 있다.
여기에는 수험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억해야 할 스토리' 코너를 삽입해 선생님이 생생하게 강의를 하는 듯한 흐름 설명을 제공한다. 또 실제 시험에 출제됐던 기출선택지를 완벽 분석했으며, 최근 회차의 기출문제를 엄선해 중요한 내용만 선별한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최신 41회 시험문제까지 모두 반영한 기출문제집 역시 출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 4대 온라인서점을 통해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도서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문화재 끝장 노트 및 지도 포스트잇을 제공 중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능검은 수험 기간에 따른 학습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중요한데, 에듀윌의 한국사 베스트셀러 교재들은 시험일정에 따라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또 한능검 시험 당일에는 누구보다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하는 '에듀윌 한국사 끝장토크'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업계 최초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