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대학편입 박람회 성료…종합반 캠퍼스 설명회로 프리미엄 컨설팅 진행

입력 2018-12-26 14:33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브랜드 '김영편입'이 '제5회 대학편입 박람회'에 이어 오는 27일 종합반 10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는 '종합반 캠퍼스 프로그램 설명회'를 실시한다.

앞서 김영편입은 21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E에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제5회 대학편입 박람회'를 실시했다. 이날 박람회는 편입 정보 및 합격 노하우 컨설팅, 이벤트 참여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2000여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와 함께 최근 김영편입은 대학편입박람회에 참석하지 못하거나 많은 인원으로 상담을 받지 못했던 수험생들을 위해 종합반 10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종합반 캠퍼스 프로그램 설명회'를 마련했다.

종합반 캠퍼스 프로그램 설명회는 오는 27일 김플강남, 김플신촌, 노량진, 노원, 부평, 분당, 수원, 일산, 잠실, 종로 등 종합반 10개 캠퍼스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종합반 전용 합격완성 프로그램', '2020학년도 편입 성공을 위한 연간 운영계획' 등을 소개하며, 2부에서는 '전국 1타 교수의 학습전략', '선배 합격생이 전하는 종합반 120% 활용법'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성공 가이드북, 편입성공 합격 수기집이 제공되며, 당일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종합반 회원가입비 20만원, 종합반 편입영어 수강료 7만원, 종합반 편입영어, 수학 동시 수강 시 수강료 10만원 등을 지원한다.

이와 관련해 김영편입 관계자는 "편입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친 후 편입 정보에 대한 갈증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2020학년도 성공 편입을 위한 합격 전략을 짤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며 "참석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영편입의 종합반 캠퍼스 프로그램 설명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