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드레스룸-올리브영, 12월 21일 톡톡클래스 진행

입력 2018-12-26 11:28


향기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은 12월 21일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진행한 톡톡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올리브영 톡톡클래스 주제는 '겨울철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나만의 향기 찾기'로 다양한 향 계열에 대해 배우고 참가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이번 올리브영 톡톡클래스에는 삼화 F&F 수석연구원 김태철님이 향기멘토로 참여해 향에 대한 설명 및 조향 과정도 함께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평소 잘 어울리는 향 찾는 것이 어려웠는데 나만의 향을 담은 드레스퍼퓸을 만들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더블유드레스룸의 특별한 향기 5종 세트인 'Make Love Make Happy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었다. 또 행사 장소에 기념 사진 촬영을 위해 드레스퍼퓸 모델 서장훈 등신대와 포토존이 설치 되어 참가자들에게 더울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또, 더블유드레스룸 관계자는 "이번 기회에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더블유드레스룸의 다양한 향을 소개할 수 있어 뜻 깊은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올리브영과 함께 다양한 톡톡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블유드레스룸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