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되는 초등영어…천재교육 밀크T 수준별 영어 학습으로 고민 타파!

입력 2018-12-21 16:26


영어의 중요성이 점점 대두됨에 따라 영어조기교육에 대한 초등학부모의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어는 어릴 적부터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영어 교육법들이 관심을 얻고 있다. 영어캠프, 영어유치원 등이 그 예다.

천재교육은 이러한 공부 추세에 맞춰 체계적인 초등영어 학습 시스템을 제작했다. 바로 천재교육 계열사 천재교과서가 제작한 밀크T의 '수준별 영어 학습'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는 스토리텔링 중심의 연상 학습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받아들이고 기억할 수 있도록 돕고, 파닉스/리딩/그래머 등 단계를 나눠 수준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또한, 애니메이션, 게임 등을 활용해 자녀의 집중도를 높인다.

수준별 '영어 라이브러리' 카테고리도 마련돼 있다. 해당 강좌를 통해 미국 최대 교과서 출판사 호튼 미플린 하코트의 도서 1000권 이상을 밀크티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의 수준에 맞는 책을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어민 발음까지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도록 ▲노래를 접목한 학습 콘텐츠 '영어 Songs' ▲간편하게 영단어를 외울 수 있는 '3분 쿡쿡 영단어' ▲회화 중심 통합학습 '영어 Speaking' 등 1000개가 넘는 강의를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효과적인 초등영어 학습을 가능케 해 많은 학부모와 학생이 밀크T 수준별 영어 학습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천재교과서 김대선 대표이사는 '밀크T는 학생이 스스로 재미를 느껴 학습할 수 있도록 공부 몰입도를 높이는 다양한 수준별 콘텐츠를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투자와 업데이트를 통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