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인선이 대만 인기 유튜브 채널에서 팔색조 매력을 발산, 국내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황인선은 지난 17일 공개된 대만 인기 유튜브 채널 ‘I am CIRCLE(아이 앰 서클)’에 출연, 유튜버 CIRCLE과 호흡했다.
황인선이 출연한 대만 유튜브 채널 ‘I am CIRCLE’은 약 1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채널로, 한국에서의 다양한 도전을 주제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유튜버 CIRCLE은 귀여운 외모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인기 유튜버로 떠오르고 있다.
이날 ‘I am CIRCLE’에 출연한 황인선은 일일 댄스 선생님으로 변신해 CIRCLE에게 안무를 전수했다. 황인선은 앞서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황이모’로 사랑 받은 만큼 ‘Pick Me(픽 미)’를 선곡,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안무 강습을 이어가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황인선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안무 연습을 주도한 것은 물론,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유연하게 방송을 이끌어 재미를 더했다. 특히 황인선은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깜짝 공개해 많은 대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완벽한 댄스 지도 끝에 안무를 마스터한 CIRCLE과 ‘Pick Me’ 합동 무대를 펼친 황인선은 “’프로듀스 101’이 방송이 된지 2년이나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Pick Me’ 안무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 뵐테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황인선이 출연한 ‘I am CIRCLE’은 공개 이틀 만에 3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으며, 황인선은 “라이브가 대단한 진짜 실력파다” “춤을 추면서도 흔들림 없는 보컬” 등의 극찬을 받으며 관심과 인기를 증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황인선이 출연한 영상은 유튜브 채널 ‘I am CIRCLE’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