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듀오 취미(CHIMMI), 따듯한 사랑 이야기 'CINEMA' 라이브 영상 오픈

입력 2018-12-21 08:17



취미(CHIMMI)가 신곡 'CINEMA'에 설렘을 가득 담아 새롭게 선보였다.

취미는 지난 18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CINEMA'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취미는 앞서 발표한 'CINEMA'와 다른 느낌의 피아노 멜로디를 가미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효정, MHL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채워진 'CINEMA'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충분했다.

신곡 'CINEMA'는 추운 겨울, 듣는 이들의 마음을 녹여줄 곡이다. 사랑을 시작할 때의 간질간질한 느낌과 시간이 흘러도 곁에 있는 연인을 여전히 사랑하고 있음을 취미 특유의 Smooth & Bop 스타일로 담아냈다.

지난 6월 데뷔한 취미는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이 모두 가능한 혼성 듀오다. 먼저 MHL은 호주와 한국을 오가며 대중음악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 취미의 곡들뿐만 아니라 신혜성의 '안부', 마이틴의 'SHE BAD' 프로듀싱을 맡아 프로듀서로도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 효정 역시 정엽 '없구나'의 작사, 작곡은 물론 지난해 네이버 그라폴리오에서 개최된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OST 작곡 공모전에서 '말해줘요'로 우승을 차지하며 멀티 아티스트로서의 두각을 나타냈다. 이 곡은 김나영이 가창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취미는 트렌디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의 다음 행보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