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 오는 31일 정시 경쟁률 분석 방송 진행

입력 2018-12-14 11:31
수정 2018-12-14 17:05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는 정시 원서접수 직전 해설 방송 정해라를 12월 31일(월) 인문계열 오후 2시, 자연계열 오후 4시에 메가스터디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한다.

정시모집은 대입 합격의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에 원서접수 당일까지도 눈치작전이 매우 심하게 나타난다. 특히 2019수능은 역대급 불수능으로 평가되며, 수능 최저기준을 만족하지 못한 수시 탈락 학생들의 정시 이월 비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내가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치밀한 분석 및 전략이 중요하다.

하여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에서는 수험생들이 합격에 조금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2019학년도 정시모집 경쟁률 분석 방송을 원서접수 직전에 방송한다.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입시 전문가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에게 과거 경쟁률을 통해 현재 경쟁률을 해석하는 방법, 최대한 합격 가능성이 있는 대학과 학과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메가스터디 학원 관계자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진행됐던 정해라(정시 지원 해설 라이브)가 정시 원서접수 마감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학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해라는 메가스터디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정시 지원 관련한 질문을 받아 선정을 통해 방송에서 직접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2019학년도 정시모집 경쟁률 분석 방송 '정해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 학원은 강남 팀플전용관, 서초 의대합격관, 강동, 강북, 노량진, 성북, 신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1개 재수종합학원과 양지기숙, 서초기숙 2개의 재수기숙학원, 강동, 강북, 성북, 양주, 운정 등 5개의 재학학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