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마일, 수분 가득 끝장보습 립밤 '코포아수 멀티밤 2종' 출시

입력 2018-12-06 10:05
수정 2018-12-06 16:37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키스마일(KISMILE)'이 건조한 계절 갈라지고 거칠어진 입술을 위해 고보습 립밤 '코포아수 멀티밤 2종'을 지난 3일 출시했다.

키스마일의 '코포아수 멀티밤'은 자연이 선물한 코포아수 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의 하모니로 탄생한 멀티밤으로, 피지선이 없어 거칠어 지기 쉬운 입술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장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완성해 주면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또한, 자연스러운 광택의 '어썸 코포아수 멀티밤'과 은은하면서도 매혹적인 펄 타입의 '플랑부아 코포아수 멀티밤' 총 2종으로 구성했다.

▲강력한 보습력 ▲비교할 수 없는 지속력 ▲산뜻한 사용감 ▲자연스러운 광택 ▲풍부한 영양이 주요 특징인 '키스마일 코포아수 멀티밤'은 입술뿐 아니라 큐티클, 팔꿈치 등 건조한 부위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감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답게 톡톡 튀는 컨셉의 패키지가 재미와 즐거움까지 더해 준다.

키스마일 관계자는 "앞서 지난 4월 출시 한 '틴티드 트리트먼트 프라이머'가 10만개 이상 판매 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놀라운 반응을 보이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코포아수 멀티밤' 또한 출시 소식과 함께 10만개 선 판매되어 프라이머에 이어 키스마일의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키스마일은 '코포아수 멀티밤 2종'의 출시와 함께 예상치 못한 판매량 급증으로 품절된 '틴티드 트리트먼트 프라이머'의 한 달여 만에 재 입고 기념으로 자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