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부동산 플랫폼이 온다, 국내 최초 분양혜택 정보앱 '까까조' 론칭

입력 2018-12-05 13:45


국내최초 분양혜택 정보 앱(어플리케이션) '까까조'가 지난 3일 드디어 론칭했다. '이젠 부동산도 똑똑하게 분양받자'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각종 부동산 분양정보와 혜택을 웹과 어플로 제공하는 신개념 부동산 플랫폼이다.

스마트폰 보급률이 1인당 1대에 육박할 만큼 온라인 사용량이 많고 부동산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우리나라에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까까조'는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공급자와 수요자가 늘어나서 가치가 높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기존의 부동산 관련 앱이 그저 많은 양의 정보를 무분별하게 나열하고 있는 것과 달리 '까까조'는 이제껏 볼 수 없던 체계적인 정보전달 플랫폼을 구축해 공급자와 수요자 간의 원활한 매칭을 돕는다.

'까까조'는 아파트와 상가,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의 분양 상품을 모두 아울러 할인율 및 혜택, 이벤트 등의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가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신규 분양 상품뿐 아니라 할인폭이 큰 미분양 상품에 이르기까지 보다 체계적으로 다양한 상품의 정보를 쉽게 접하고 알릴 수 있다.

'까까조'의 출시로 소비자들은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최신화된 정보를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부동산 시장의 일각에서 소비자를 현혹시키려는 목적으로 허위매물을 게시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과 달리 '까까조'는 상품 공급자와의 직접적인 계약을 통해 분양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는 '까까조'에서 한층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분양상품 정보를 다루는 타 사이트와 앱이 관리소홀로 인해 제대로 된 정보전달 기능을 상실한 것과 달리 '까까조'는 상시 업데이트 되는 정확한 분양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국내 최초 분양혜택 정보앱 '까까조'의 이용은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홈페이지 내 간단한 가입 절차 이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