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트리, 알파인 스키 국가대표 및 데몬스트레이터 후원 협약식 개최

입력 2018-11-29 10:24


지난 11월 7일(수), ㈜테라트리가 주최한 알파인 스키 국가대표 및 데몬스트레이터 후원 협약식이 진행됐다.

청담동에서 열린 이번 후원 협약식에는 알파인스키 국가대표 정동현 선수를 비롯해 데몬스트레이터 김준호 마스터 데몬, 주현식 마스터 데몬, 강지영 데몬, 최현준 데몬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동현 선수는 대한스키협회 알파인스키 국가대표로 지난 평창동올림픽을 비롯해 2016년부터 다수의 세계 스키대회에 출전한 바 있다.

테라트리는 겨울철 대표 스포츠인 스키를 즐기는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선수들의 안전한 경기를 응원하고 더 나아가 전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협약식을 진행했다. 국민안전처 조사에 따르면 스키는 운동 중 부상 발생률이 높은 운동 중 하나로 어깨, 허리, 무릎 등 관절과 연골에 관련된 부상이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테라트리는 미국 MSM의 최대 제조사 Bergstrom사의 순도99.8% Opti-MSM을 사용한 '테라트리엠에스엠'이 알파인스키 선수들의 관절건강과 경기력향상에 기여되기를 바라며 협약을 통한 후원을 진행한다.

관절건강식품인 테라트리엠에스엠은 관절의 연골, 인대, 연결 조직 등을 구성하는 물질인 MSM(디메틸설폰)이 1,540mg 들어있어 관절 건강을 지키고 이와 관련된 불편함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테라트리엠에스엠은 한국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고시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노인과 중장년층, 성장기 청소년들의 관절 건강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더불어 망간이 함유되어 있어 다른 영양소와 함께 뼈 건강을 향상시키고 특히 노인들에게 중요한 요소, 강한 항산화제로 관절염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항암, 해독, 해열에 특효가 있는 약초인 토복령을 비롯해 상어연골추출분말, 해조분말, 초록입홍합추출분말, 콜라겐, 식물혼합추출분말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테라트리 백쌍인대표이사는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테라트리엠에스엠은 미국 MSM 제조 명가의 원료를 사용해 최상의 품질과 효능을 자랑한다"며 "스키 선수들이 테라트리엠에스엠을 통해 관절 건강을 지키면서 안전하게 훈련과 경기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후원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테라트리엠에스엠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테라트리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및 네이버 아이디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