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더 완벽해지는 에듀윌 전기기능사 '신규 교수진 전격입성'

입력 2018-11-28 16:36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2019년 전기기능사 신규 교수진이 전격 입성한다.

전기기능사는 전기분야 전문가를 위한 첫걸음으로, 2017년 필기 응시자 기준 연간 4만명 이상 응시하는 우리나라 대표 기술자격증 중 하나다. 전기로 인한 재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일정한 자격을 갖춘 사람으로서 전기기기를 제작, 제조 조작, 운전, 보수 등을 하는 인력이다.

이에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교수진을 보강한다. 전기설비 김승철 교수, 전기기기 오용환 교수, 전기설비 신면순 교수 등 총 3인의 교수가 전격 입성한다.

전기기능사 신규 교수진 입성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합격 필수강좌인 기초 수학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전기기능사 수험생들이 놓치기 쉬운 기초수학 실력을 높여주는 무료강좌의 신청 기간은 12월 31일(월)까지며 신청 후 7일간 수강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새로 입성한 교수에게 기대평 및 응원을 남기는 이벤트다. 교수진이 직접 선정하여 30명에게 커피를 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기대평 및 응원 댓글을 남길 교수님을 선택하여 작성하면 된다. 기간은 12월 12일(수)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7일(월)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신규 교수진 전격 입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