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구 브랜드 오블리크테이블은 지난 11월 22일 기존 출시한 나노 컬렉션의 확장라인 '나노 라이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블리크테이블은 2013년 런칭 이후, 매년 좋은 소재의 제품을 거품을 뺀 가격과 섬세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출시하여 국내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인 가구 브랜드다.
이번 출시한 나노 라이트 컬렉션은 이런 오블리크테이블 기존 컬렉션들의 장점을 모아 놓은 컬렉션으로, 나노 컬렉션의 기능적 우수함과 리노 컬렉션의 심미적 장점을 적용한 컬렉션이다.
올초 출시되었던 나노테이블의 경우 나노테크가 적용된 상판을 사용하여 오염이나, 스크래치, 뜨거운 열에도 강한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출시 직후 일시적인 품절사태까지 경험하였으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리노테이블의 경우에도 국내 리놀륨 가구 열풍을 주도하며 국내 1위는 물론 리놀륨 판매량 아시아 1위까지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오블리크테이블 관계자는 "리노테이블과 나노테이블이 많은 사랑을 많이 받게 됨에 따라, 이 두 컬렉션을 장점을 합쳐 놓은 제품을 원하는 고객분들이 증가하고 있다" 며, "고객분들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나노 라이트 테이블을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오블리크테이블의 이번 나노 라이트 테이블은 리노 테이블과 마찬가지로 24mm의 자작나무 위에 0.9mm의 나노테크 소재를 붙여 마감하여, 인기가 많았던 리노 테이블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존에 가격이 다소 높았던 나노 테이블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게 특징이다.
나노 라이트 테이블이 출시 직후 높은 호응을 얻고 있음에 따라, 이번에 출시한 테이블 3종 외에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테이블 및 가구로 점차적으로 컬렉션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오블리크테이블의 나노 라이트 테이블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과 논현 공식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지난 22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1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