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스토어 '롭스', 2018 브랜드 어워즈 성황리에 종료

입력 2018-11-24 09:00


롯데그룹의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11월 23일 롯데월드타워 SKY31 컨퍼런스 A홀에서 개최된 '2018 롭스 LOVE H&B AWARDS'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어워즈는 롭스 선우영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해 브랜드 관계자 및 협력사 등 총 140여 명이 참석한 행사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브랜드 관계사뿐만 아니라 마케팅팀, 인테리어팀, e-커머스 관련 협력사가 베스트 파트너로서 시상받았다는 것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더불어 앞으로 'Shared Hearts Create Value'를 기반으로 파트너사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동반 성장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어워즈의 1부는 선우영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2019년 사업전략을 파트너사들에게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뤄졌으며, 2부에서는 롯데멤버스 황윤희 빅데이터 부문장이 '2019 Trend Pick'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사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빅데이터 분석 정보를 제공했다.

본 행사인 시상식에서는 9개 부문에서 총 21개의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1등으로는 매출과 전년대비 성장률을 기준으로 ㈜스카이007의 뷰티 브랜드 '삐아'가 선정되었다. 그 뒤를 이어 2등은 ㈜APR의 '메디큐브'가 차지, 3위는 ㈜아모레퍼시픽 '미쟝센'과 ㈜코스메랩 '키스미', ㈜한국시세이도 '센카'가 나란히 자리했다.

이 밖에도 ▲Only 롭스상 ▲New Face상 ▲Rising star상 ▲소비자 최다 초이스상 ▲세일즈팀 초이스 우수 파트너사상 ▲베스트 파트너사상이 각 파트너사에 주어졌다.

선우영 대표는 "그동안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및 협업 라인 구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에도 한마음으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롭스(LOHB's)는 'Love Health&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 H&B스토어다. 2013년 론칭하여 현재까지 총 11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만 아니라 헬스와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