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마케팅 기업 ㈜어반디지털마케팅이 오는 27일 '2019 글로벌마케팅 성공 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빠르게 변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고민하는 기업에게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으며, 시장 흐름, 유통, 마케팅, 지원 사업,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관점에서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 및 전략 등의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11월 27일 오후 2시부터 중소기업진흥공단 서울본부에서 진행되며 ▲미중 무역 전쟁에 따른 국내 기업에 미치는 영향 ▲기업 담당자가 전하는 글로벌 마케팅 성공 사례 ▲아마존을 통한 미국시장 진출사례와 성공 전략 ▲중소 수출기업을 위한 쉬운 데이터 마케팅, 성공 사례 ▲다양한 글로벌마케팅 성공사례 소개 및 분석등의 주제 강연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각 기업 마케팅 담당자들간 마케팅 네트워크 구축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반디지털마케팅 배진수 팀장은 "해외에서는 글로벌 미디어·플랫폼 기업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컨퍼런스가 자주 개최돼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마케팅 성공 전략 컨퍼런스를 통해 기업들이 글로벌 진출 시 더 효과적으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반디지털마케팅은 국내 외 광고주의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 성공을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언어권별 인력 배치 ▲마케팅 인프라 구축부터 세일즈 연계 집중까지 단계별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 운영 ▲광고주 대상 캠페인 기획 및 제작을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컨퍼런스는 누구나 선착순 사전신청으로 참석할 수 있으며 세부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