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 멤버들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측은 각 아티스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의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 잘 준비하신 만큼 긴장하지 말고 컨디션 조절 잘해서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다"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멤버 채영은 "저도 올해 수능을 봐서 벌써부터 긴장되고 떨린다. 요새 날씨가 부쩍 추워졌으니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걸리면 안된다"고 전하며 수험생들에 힘을 북돋았다.
아이즈원 역시 수험생들에게 힘찬 응원을 보냈다. 멤버들은 "전국에 계신 수험생들 모두 긴장되고 떨릴 텐데 긴 시간 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수험표와 신분증 꼭 챙기고, 도시락과 초콜릿도 잊지 말고 챙겨가기 바란다"며 "우리의 응원을 받고 수능 대박 나세요"라는 깜찍한 응원까지 덧붙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발매한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을 통해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지난달 29일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마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활동으로 데뷔 11일 만에 1위 트로피를 차지하는 등 단숨에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수험생 응원 (사진=공식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