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인천문학구장서 '이지케이(easy-K)' 마케팅 펼쳐
팩토리얼이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한국시리즈 3,4,5차전이 진행되는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 광고 게재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은 경기 중 포수 뒤편 디지털배너를 통해 '이지케이(easy-K)' 광고를 게재하고, 페이스북 이벤트 "그곳이 알고 싶다면? 2018 프로야구한국시리즈를 주목하라"를 진행 중이다.
관중은 경기 중 '이지케이(easy-K)' 광고판이 보여지는 순간을 캡쳐하여 개인 SNS에서 게재하고 해시태그 및 팔로우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이지케이(easy-K)'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다. 이벤트는 이지케이(easy-K) 페이스북에서 11월7일(수)부터 11월10일(토)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지케이는 과학적인 전기 자극 원리로 정확한 동작을 구현하기 어려운 케겔 운동을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팩토리얼 관계자는 "야구팬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한국시리즈를 통해, '이지케이' 전속모델인 김상중(배우)씨 얼굴과 제품명을 노출함으로써, 경기 현장은 물론이고 TV중계를 통해 브랜드 노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그 동안 숨기거나 쉬쉬했던 질병인 '요실금 치료'에 대한 관심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나 팩토리얼 유선상담으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