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명민이 ㈜레인보우앤네이처코리아(대표 이병구)의 건강기능식품 레이델(RAYDEL)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김명민은 진정성 있는 연기를 통해 신뢰감 있는 연기자로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중년의 롤모델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김명민은 기존에 레이델의 특정 제품인 폴리코사놀 모델로 활동했으나 이번에는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 이 같은 배경에는 김명민의 신뢰감 주는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전체 이미지와 부합된 것으로 보인다.
레이델 측은 이번 계약으로 건강하고 신뢰감을 주는 배우 김명민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월 광고 촬영을 한 김명민은 오는 2018년 11월 1일 새로 TV CF 론칭을 시작으로 레이델 브랜드 모델로 본격적으로 활동한다. 레이델 관계자에 따르면 김명민은 TVC 촬영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촬영 내내 촬영 스텝들과 관계자들을 배려하는 등 역시 반듯한 이미지 덕분에 촬영장에서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명민은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현장에서 "작품 활동을 하다 보면 2~3개월의 긴 시간 동안 건강관리를 잘 하지 못한다"며 "미리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고 레이델 폴리코사놀을 섭취하면서 혈중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한편 레인보우앤네이처코리아는 TVC를 확산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5일까지 레이델 브랜드 샵 퀴즈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추는 응모자 전원에게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