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집 싱글 앨범으로 컴백을 알린 걸그룹 네이처의 멤버 루, 채빈, 로하의 이미지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n.CH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네이처 멤버 3명의 이미지 티저와 단체 컷을 매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첫 주자로 네이처의 리더 루, 트윙클 채빈, 새 멤버 로하의 이미지 티저 등 개별 컷과 3인의 단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의 3명의 멤버는 핫핑크와 레드 색깔의 의상으로 각자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성숙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6일 SBS ‘정글의 법칙’ 촬영 차 사이판으로 출국한 네이처의 리더 루는 데뷔 때와는 확연히 다른 애쉬 카키 염색으로 성숙미를 발산했다. 트윙클 채빈은 핑크 계열의 의상을 입고 미러볼을 이용하여 컨셉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새롭게 9번째 멤버로 합류하게 된 로하는 네이처 기존 멤버였다 해도 무색할만큼 아주 자연스럽게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네이처의 새로운 멤버 로하는 지난 4일 네이처 V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처음 소개된 바 있다.
함께 공개된 3인의 단체 사진에서 루, 채빈, 로하는 화기애애하게 잡담을 주고받는 자매들과 같은 편안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네이처는 예능 출연, V라이브 진행, 안무 연습 등 11월 컴백 준비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