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누리골 오토캠핑장에서 자연의 낭만을 즐겨볼까

입력 2018-11-05 10:51


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바쁜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레저스포츠 활동과 캠핑 및 관광지를 찾아 식도락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자동차에 텐트와 취사도구를 싣고 자연 속에서 야영하는 오토캠핑과 같은 캠핑문화가 대중화되면서 인기다.

다누리골 테마파크 내 조성된 오토캠핑장은 드넓게 펼쳐진 자연에서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캠핑장으로 단체 및 가족단위의 캠핑객들에게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오토캠핑장은 청정한 산책로와 다누리골만의 테마체험지를 경험하며 자연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4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각각의 구역마다 서로 다른 특징이 있고 샤워시설 및 화장실, 개수대 등 각종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캠핑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펜션, 연수원, 체험학습장, 체육시설 등 종합레저시설이 갖춰져 있는 다누리골 테마파크에 위치하고 있어 이들의 시설이용도 편리하다.

특히 서울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용인IC에서 20분, 서울에서 1시간이면 접근이 가능해 쉽게 오갈 수 있다. 또한 주변에는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미리내성지, 어비리낙조, 와우정사 등의 관광지가 많이 있다.

오토캠핑장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캠핑장 입소시간은 당일 오후 1시, 퇴소시간은 익일 12시까지다.

다누리골 오토캠핑장 이용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