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아이언플라워'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선보여

입력 2018-11-02 14:15


최근 침대와 생리대, 달걀, 젓갈 등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제품들로부터 유해한 성분이 검출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가격 대비 성능이나 용량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심비', '가용비'보다는 제품의 성분과 품질을 깐깐하게 비교하는 소비 트렌드가 두드러지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이러한 가운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프리미엄 라이프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의 신제품을 론칭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지난 달 6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컨벤션을 통해 공개된 신제품은 두유부터 홈소스 세트, 오일, 티슈, 커피, 세제 등 다양하다.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좋은 '발아약콩 두유'는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유 원액에 현미와 찹쌀, 서리태, 귀리 등 17곡과 발아약콩, 천일염을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설탕과 안정제, 유화제, 증점제, 향료가 없고, 5가지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 엽산)과 2가지 미네랄(칼슘, 아연)을 더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요리에 맛과 품격을 더해줄 '홈소스 세트'는 '우리콩 발효간장과 로즈마리 갈릭 오일'로 구성됐다. '우리콩 발효간장'은 엄선한 국내산 콩을 정성스레 발효시켜 만들었으며, 감초와 다시마 농축액 등 천연 재료로 감칠맛을 냈다. '로즈마리 갈릭 오일'은 향기로운 허브와 갈릭 등 천연 재료를 포도씨유와 함께 배합해 은은한 향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액상 타입의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는 차가운 물이나 우유에 잘 섞이고, 콜롬비아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와 유기농 원두를 정통 방식으로 추출해 언제 어디서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100% 천연 펄프를 사용한 무색, 무향, 무형광 제품인 '프리미엄 4겹 롤티슈'와 '프리미엄 데일리 키친타올', '프리미엄 소프트 미용티슈'는 포름알데히드가 함유되지 않음은 물론이고, 세 가지 제품 모두 평량이 높아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흡수력과 사용감이 뛰어나다.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rganic Content Standard/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제품인 '순면 팬티라이너 롱'은 출시 직후부터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두께는 얇지만 입체 엠보싱이 흡수력을 높였으며, 통기성 필름을 사용해 착용감이 쾌적하다는 게 장점이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26종의 향료 및 MIT/CMIT, SLS/SLES, 파라벤 6종(에틸파라벤,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을 배제한 세정제와 주방세제도 출시되었다. '프리미엄 세정제'는 욕실용과 다목적용으로 구분되며, 1종 주방세제로 과일이나 음식 세정이 가능한 '프리미엄 주방세제 세트'는 600ml 단품과 500ml 리필 2개로 구성된다.

관계자는 "자연의 경이로운 생명력과 아름다움이 집약된 꽃의 의미에 변치 않는 아이언의 이미지를 부여해 견고하게 일상 속 행복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깐깐한 완벽주의로 고객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고자 사명감을 갖고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아이언플라워 외에도 글로벌 사해 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통해서도 새로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시크릿'은 립스틱과 립글로스, 아이브로우 펜슬을 처음으로 출시하며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을 겨냥해 맨 쿠션 파운데이션과 맨 아이 젤도 추가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하루 1회 1포로 100억 마리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와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에 필요한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을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