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충북 고용우수기업' 선정

입력 2018-11-02 10:40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가 지난달 31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열린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충청북도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습니다.

휴메딕스는 높은 생체 적합성을 자랑하는 고순도·고정제의 히알루론산을 생산할 수 있는 핵심 원천 기술을 보유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하반기에 충북 제천시 바이오밸리 내에 cGMP(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급의 제2공장을 준공하는 등 지역 고용 창출과 일자리 증대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 고용 유지율, 여성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 지역 소재 대학교 졸업생 채용, 일·학습병행제 실시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채용·근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점에서도 큰 호평을 얻었습니다.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채용함으로써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며 회"사와 함께 임직원의 역량도 발전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고용우수기업은 3년 이상 정상 가동 중인 기업 중에서 근로자 증가 수와 증가율을 1차적으로 평가한 후, 기업 경영 건전성과 일자리 성장성,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