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LS9 출시

입력 2018-11-01 17:12
수정 2018-11-01 17:13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오늘, 프리미엄 모델 카이 LS9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달 부산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KIMES Busan 2018)에서 베일을 벗은 카이 LS9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20년 간 집대성한 한국인 표준 인체 치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휴테크의 최고사양 모델 카이 SLS9과 동일한 플랫폼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휴테크의 체형 인식-신체 레벨링 기술인 HBLS 140 시스템이 반영되었으며, 휴테크만의 마사지동작 수법 세분화를 통해 만족감을 극대화 했다. 또한 목·어깨집중, 하반신 모드 등 6개의 신체부위별 프로그램과 스트레칭, 육아모드, 퇴근 후 모드 등 6개의 상황별 맞춤 테마 프로그램, 그리고 블루투스 뮤직싱크 마사지까지 총 13가지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었다.

카이 LS9의 디자인은 고급감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기존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표현한 외형미를 바탕으로, 골드와 실버를 절묘하게 배합해 신비한 매력을 발산하는 ‘미스틱 골드’ 컬러, 따뜻함과 차가움 사이의 균형을 맞춘 ‘모카 그레이’ 컬러의 이너시트로 신비감과 우아함, 럭셔리를 표현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LS9은 동사의 플래그십 모델인 SLS9의 최첨단 기능 대부분을 이어받고 새로운 디자인 컬러를 입힌 대형 프리미엄 세그먼트의 볼륨 모델로 포지셔닝했다."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는 소비자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안마의자 비교 체험 후기 이벤트를 11월에도 지속한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 방문하여 카이 SLS9과 신제품 카이 LS9을 비롯한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를 체험한 후 휴테크 홈페이지에 리뷰를 남기면 다양한 구매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