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문), 31일 도끼 피처링 데뷔곡 ‘밀리언(MILLION)’ 발매

입력 2018-10-31 08:47



밀리언마켓의 신예 여성 싱어송라이터 MOON(문)의 데뷔곡이 베일을 벗는다.

MOON(문)은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밀리언(MILLION) (Feat. Dok2)’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밀리언(MILLION)’은 말만 하며 행동은 하지 않는 사람들과 달리 열심히 움직이고 주어진 일에 충실하며 돈을 벌겠다는 MOON(문)의 다부진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MOON(문)의 유니크한 음색과 힘 있는 전달력은 곡에 설득력을 더했고, 래퍼 도끼(Dok2)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밀리언(MILLION)’으로 이야기하려는 바를 더욱 탄탄하게 뒷받침 해주고 있다.

MOON(문)은 자신의 데뷔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랩싱과 보컬을 넘나드는 뛰어난 기량을 ‘밀리언(MILLION)’을 통해 증명해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도끼가 출연해 피처링에 이어 또 한 번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아이유의 ‘삐삐’를 비롯해 여러 K-POP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진 VM 프로젝트가 영상을 담당했고, 수민,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등의 앨범에 참여한 레어버스가 아트워크를 맡는 등 뛰어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펼치며, 아티스트로서의 가치를 입증해보였다.

MOON(문)은 “데뷔 싱글 ‘밀리언(MILLION)' 발표 이후에도 더 다양하고 폭넓은 음악적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것들을 보여드릴 준비가 되어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하며 당찬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MOON(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밀리언(MILLION)’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1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