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체인점 '뽕뜨락피자', 카카오 주문하기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8-10-30 13:04


웰빙토종 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간편한 주문이 가능한 '카카오 주문하기'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주문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를 고객으로 할 수 있고, 버튼 하나로 주문, 결제가 가능해 고객접근성을 높일 수 있어 많은 업체들이 주목하는 서비스다.

'뽕뜨락피자'는 이러한 서비스를 발 빠르게 도입함으로써 고객접근성을 높였고, 그 반응이 좋다. 주문이 기대 이상으로 많이 들어온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이러한 부분은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카카오 주문하기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는 10월 29일(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고,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 주문으로 러블리 시리즈 메뉴를 배달 주문할 경우에는 4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러블리 시리즈 메뉴는 쓰리고(3GO), 코로쉬림프, 모모스테키, 비포(비프앤포크), 웨스틴콤보더블, 럽스타, 맵뜨락, 토핑들의수다 등이다.

코코쉬림프, 모모스테키, 비프, 웨스틴콤보더블, 럽스타 등이 베스트메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 출시된 쓰리고(3GO)피자 역시 출시와 함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고기를 좋아하는 미트러버를 위한 고기피자 한 판에 소고기 안창살 스테이크, 바비큐향 가득한 돼지 안심 차슈 스테이크, 매콤한 육즙 가득한 스파이스 치킨 스테이크 그리고 상큼한 파인애플로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카카오 주문하기 입점으로 고객들이 좀더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가맹점의 매출에 도움을 주고 있는 뽕뜨락 떡볶이, '뽕떡'의 메뉴 추가도 적극적으로 검토 중이며, 뽕떡 출시 이후 창업 문의도 활발해지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뽕뜨락피자'는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가맹점주들이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들에게 추천을 많이 하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