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멋진 녀석들(Great Guys /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이 지난 27일 생방송 <쇼! 음악중심>(mbc) 무대에 올랐다.
최근 한류드림 기부 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준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은 국내외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활동하는 케이팝 보이그룹 중 빠른 속도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멋진 녀석들은 최근 태국 프로모션을 마치고, 21일 서울대 케이팝 드림 기부 콘서트에 이어 <쇼! 음악중심> 출연, 그리고 11월 초 일본과 11월 중순 태국, 11월 말 유럽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DNA 엔터테인먼트 소속 멋진 녀석들 리더 재이는 "좋은 취지의 공연장을 찾은 분들에게 진정성 있는 무대를 전하고자 한다."고 겸손히 말문을 열었다. 또한 "많은 케이팝 공연이 성공적이지만 모두가 성공적인 모습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이번 공연도 취지에 따라 2019년 좀 더 발전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갔으면 한다."고 언급했다.
또한 "21일 공연장을 찾아준 많은 분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남아서 기쁘며, 앞으로 계획된 11월 일본, 태국, 유럽(독일, 폴란드)의 일정을 잘 마무리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9명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은 미니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를 발매 후 타이틀곡 '일루션(ILLUSION)'으로 방송 및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다양한 활동 모습을 (주)라이브플러스를 통해 모바일 방송으로 전 세계 실시간 생방송을 준비 중이다. (사진 = DNA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