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자동차에도 품격이 있다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은 전 세계 수백여 종의 차량 중에서도 단연 최상위 그룹에 속할 것이 틀림없다. 자동차 名家 100년의 전통을 이어온 캐딜락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에스컬레이드’ 는 부와 명예, 그리고 성공을 상징하는 최고의 SUV 차량으로 손꼽히기 때문이다.
길이 5.18m, 높이 1.9m에 달하는 위압감이 느껴지는 큰 차체와 탄탄해 보이는 몸집, 제로백 6초대의 강력한 주행능력을 보유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는 풀 프레임 방식의 튼튼한 차체구조와 75% 고장력 강판, 전면·측면·중앙 에어백과 360도 전방위 서라운드 주행 안전 보조장치에 이르기까지 ‘탑승자의 안전’ 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캐딜락의 철학과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또한, 웅장한 스케일만큼이나 강력한 420마력의 파워트레인, 부드러운 10단 자동변속기와 MRC, AFM, 22인치 크롬인서트 알루미늄휠은 최상의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선사한다.
그간 정식 수입이 되지 않아 그간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ESV’ 모델은 직수입 자동차 판매 전문기업 ‘다임즈모터스’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임즈모터스는 다년간의 자동차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공식딜러에서 판매하지 않는 직수입 차량의 공급과 자동차 관련 금융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이다. 다임즈모터스의 한 관계자는 “전국 A/S망을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와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ESV모델의 장점은 9인승 인증 차량으로서 6인 이상 탑승시 버스전용차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업자 리스를 통해 부가세 환급 및 리스료 전액 경비 인정으로 세제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2016.4 기획재정부 공시)
다임즈모터스에서 함께 선보인 ‘쉐보레 서버밴’ 은 1933년부터 생산을 시작해 지금까지 수많은 변화 속에 12번째 모델이 출시된 미국을 대표하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럭셔리한 SUV로 꼽힌다. 쉐보레에서 판매되는 SUV 가운데 가장 크고 웅장할 뿐 아니라, 최고의 안전 시스템과 유용한 실내 사양이 다양하게 적용된 모델로서 ‘부드러운 이미지와 강력한 퍼포머스가 공존하는 SUV’ 라는 것이 세간의 평이다. 5.3 Eco Tec 3 V8 엔진의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MRC, AFM 기능이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탁월한 주행성능과 넉넉한 실내공간을 갖고 있어 오토캠핑 또는 스키, 골프 등의 여가 생활을 즐기는 데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다.
현재 다임즈모터스에서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롱바디 9인승 모델 외에 쉐보레 서버밴 프리미어 9인승, 벤츠 스프린터 커스텀 컨버젼 차량, 위네바고 트렌드 23L 캠핑카, 2019 닷지 램 픽업트럭, 포드 F150 랩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