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아이폰XS·XR 사전예약 시 애플 정품 에어팟 지급 이벤트

입력 2018-10-26 11:26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 ‘국대폰’ 은 아이폰XS, XR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애플 정품 에어팟’ 을 내걸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전예약 혜택으로 제공되는 에어팟은 시중에서 10~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또한, 애플 스토어에서 ‘품귀현상’ 이 지속 될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어팟이 처음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건 아니다. 에어팟은 처음으로 이어폰 단자 없이 출시 된 애플의 ‘아이폰7 시리즈’ 와 함께 공개됐다.

갑자기 익숙했던 이어폰 단자가 폐지되면서 10~20만 원대의 고가의 무선 이어폰을 공개한 애플에 소비자들의 반발은 거셌고 초기 에어팟의 판매량은 저조했다. 아이폰7 이후 아이폰8, 플러스, X 역시 이어폰 단자없이 출시되고 에어팟 특유의 디자인과 간편함이 널리 알려지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26일부터 예약 판매 진행되는 아이폰XS, 맥스, XR 또한 이어폰 단자 없이 출시됐다. 이에 “직접 돈주고 사기에는 아깝지만 사은품으로 받았을 때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품목이 무엇일까?” 라는 생각에 착안되어 컨택 된 사은품이 에어팟이라는 것이 국대폰 측 입장이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 혜택으로 아이폰XS, 맥스, XR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아이폰XS, XR 단말기 반액 지원, 태블릿PC 10.1 인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국대폰은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네이버 카페로 한국 소비자 평가(KCA)정식 인증을 거쳤으며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