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62주년 맞이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8-10-25 09:30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62주년 맞이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또한 등록 시 인강과 교재는 물론 다양한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 학습센터, 교재 E북 등)까지 제공받는다. 이에 본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성공할 때까지 수강혜택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1년 수강료 보험이 적용돼 있다.

두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전문적일 뿐만 아니라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식으로 개발돼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특히 인강은 흑판보다 가독성이 높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됐으며, 권위 있고 충실한 교재를 기반으로 제작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교재는 삽화 및 주석 처리를 통해 노트필기의 필요성을 줄였고, 강사 의존도가 낮아 학습자가 스스로 공부하기에도 알맞다.

경록 관계자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인강·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으로, 기업 경쟁력과 교육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서비스고객만족대상, 4차산업혁명대상,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등 다양한 수상을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