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아이돌 그룹 '앤티크(N.tic / 지온, 상욱, 진서, 승후)'가 지난 23일 2번째 싱글 앨범 '내가 누군지 아니'로 컴백을 알렸다.
엔티크는 지난 2018년 2월 'Once again'으로 여자보다 예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리더 지온, M.NET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멤버 상욱, 모델돌의 진수를 보여주는 진서, 승후 까지 총 4명의 멤버로 구성으로 다양한 방송 무대는 물론 해외 활동으로 화려한 데뷔를 했다. 이들의 데뷔곡 'Once again'에서 당장이라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왕자들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이번에 발매되는 음반 타이틀곡 '내가 누군지 아니'에서는 새로운 장르의 시도로 데뷔 때 모습보다 한층 더 남자다워진 모습으로 멤버 각자의 성숙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신곡 '내가 누군지 아니'는 프로듀서 팀 'Code 9'와 앤티크의 두 번째 호흡으로 섬세하면서 강렬한 플럭 사운드와 브라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강하고 남자다운 가사의 내용이 조화를 이룬다.
한편, 소속사는 "23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2nd 싱글 앨범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하며, 28일 오후 6시에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S-PLEX CENTER에서 2집 컴백 기념 팬 사인회를 한다. 다양한 활동 모습은 (주)라이브플러스 모바일 방송으로 전 세계 실시간 생방송을 준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예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