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정률, '美 자동차 시장 전망과 분석을 통한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입력 2018-10-24 10:00


법무법인(유) 정률의 해외투자이민팀은 오는 11월 1일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5년 역사의 중견 로펌인 법무법인(유) 정률은 로펌만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해외투자이민팀을 운영하며, 미국 투자와 해외 이민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는 미국 영주권 취득을 위해서 EB-5 투자 이민이라는 프로그램이 가장 각광을 받고 있다. EB-5 투자이민은 학력, 경력, 나이, 영어 실력과 상관없이 5년간 50만달러를 투자하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고 투자한 지역과 상관없이 미국 어디에서도 거주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투자자의 배우자 그리고 만 21세 이하의 자녀까지 가족 모두가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매력적인 美 영주권 취득 프로그램이다.

이번 11월 1일 세미나에서는 최근 급변하는 세계의 경제 동향 분석에서부터 '아진 USA' 라는 EB-5 투자 이민 상품을 소개하며 미국 자동차 시장에 대한 분석과 함께 그 시장 속에서 한국 자동차 회사들의 전망과 그 자동차 회사들에 차량 부품을 납품하는 미국의 아진 USA 에 대한 전망까지 총체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는 11월 1일(목) 오후 7시,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401 금하빌딩 4층 법무법인(유) 정률의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정률 해외투자이민팀에 유선으로 직접 문의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사항은 법무법인(유) 정률 해외투자이민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