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황소’, 통쾌한 액션본능의 주역 5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18-10-22 08:29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할 때마다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성난황소>가 영화 속 주역 5인의 캐릭터 포스터&일러스트로 완성된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를 동시에 전격 공개했다.

공개하는 컨텐츠마다 마동석만이 선사할 수 있는 본능 액션에 대한 칭찬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마동석의 진짜 액션’이라는 열광적인 반응 속 영화 <성난황소>가 생생한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먼저 “우리 지수 어딨어”라고 말하는 동철(마동석)의 포스터는 아내의 납치 후 성난 황소로 돌변하는 인물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아내 지수(송지효)의 포스터는 어딘가에 갇혀있는 듯한 장면과 함께 “난 오빠 믿어”라는 카피로 영화 속 지수가 겪게 될 절체절명의 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내가 누구냐고? 니 마누라 데려간 사람”이라는 날선 대사와 비릿한 웃음으로 종전에 보지 못했던 악랄함을 선보이는 기태(김성오)는 물론, 영화 속 찰진 호흡으로 코믹 케미를 선보일 곰사장(김민재), 춘식(박지환)의 포스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는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블코믹스 커버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한 김락희 작가가 직접 <성난황소> 캐릭터들의 특징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한층 더 살아 숨쉬는 매력을 담아낸 것. 각 캐릭터의 역동적인 표정은 물론, 디테일한 부분까지 담은 일러스트 포스터는 마치 한국판 마블코믹스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비주얼을 뽐내며 <성난황소>만이 주는 차별화된 액션 볼거리를 더욱 궁금케 한다.

<성난황소>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를 통해 기존 영화들과는 차별화된 볼거리를 예고하며 11월 극장가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