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에 익숙한 현대인들은 장 건강에 특히 유의해야 한다. 오래 앉아 있어 장 운동 자체가 활발하지 못한 데다 각종 인스턴트 음식에 노출돼 장 내 유해 세균 증식으로 인한 질병 발병도 쉽게 찾아올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채소 섭취가 부족하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을 갖고 있을 경우 마그네슘 부족도 발생할 수 있다.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만큼 부족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가운데 글로벌 브랜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 중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는 하루 1포 섭취만으로 100억 유산균을 확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고기,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는 경우, 배변활동이 불규칙하고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장 기능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 적합하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은 하루 3정 복용으로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편식과 식습관에 노출된 경우와 활동량과 운동량이 많은 경우 추천할만하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에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은 현대인에게 취약한 장 건강과 마그네슘 보충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복용도 간편하다"면서 "바쁜 현대인들이 손쉽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5년 누적 약 5,000억 원 달성, 국내 직접판매업계 6위(공정거래위원회 발표)로 등극한 바 있다.
또한 라이프 바이 시크릿 2종과 더불어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20종(리워터 페이스 오일, 루미너스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씨씨 크림, 맨 쿠션 파운데이션, 맨 파워 씨 아이 젤, 아이브로우 펜슬, 뮤즈 틴티드 립스틱, 래디언트 립글로스)과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 9종(발아약콩 두유, 우리콩발효간장 &로즈마리 갈릭 오일 홈소스 세트, 프리미엄에스프레소, 4겹 롤티슈, 데일리 키친타올, 소프트 미용티슈, 100%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프리미엄 욕실 및 다목적 세정제) 등의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