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18일 오전 10시 현재 뉴프라이드는 전 거래일보다 +5.97% 상승한 3,725원에 거래되고 있다.
◆ 분석 요약
◆ 기업 요약동사는 1978년 설립돼 2007년 뉴프라이드코퍼레이션으로 사명 변경했으며, 자회사는 총 3개임. IMS와 SM은 미국에 위치한 자회사로 각각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음. 동사는 컨테이너 선박과, 트레일러트럭 운송 간의 환적에 사용되는 차량과 장비의 운용과 관리에 요구되는 모든 서비스를 미국전역에 걸쳐 통합적으로 제공함. 신규사업인 화장품사업은 중국 정저우시 중원복탑의 면세점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동사는 올 상반기 22.7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 산하에 3개의 자회사를 두고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지주회사로 동사는 인터모달 타이어의 생산을 주력으로 하고, 자회사는 차량검사, 정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동사가 점유하고 있는 수리, 정비, 관리용역 서비스의 시장점유율은 전체 중형트럭 수송분야의 약 1% 수준으로 분석되며, 인터모달 분야의 시장만으로 볼 때는 약 2%의 점유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 알파고 상세 분석
-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수급,차트로 평가한 뉴프라이드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닥 1,283개 종목 중 432위로, 알파고는 뉴프라이드 기업의 차트를 높게 평가 분석 하였다.
-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4일 연속 매도 하고 있으며, 기관은 수급이 없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 매수 가능성을 25%로 예상하고 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TV 주식창 종목알파고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