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18일 '엠카’서 컴백 신고식…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무대 ‘기대 ↑’

입력 2018-10-18 08:49



새로운 솔로 앨범을 들고 돌아온 김동한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김동한은 18일 방송 예정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 무대를 음악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지난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나잇(D-NIGHT)’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를 공개한 김동한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와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특히 음원 공개 후 진행한 미니 2집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 김동한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무대로 자신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에 완벽하게 부응했다.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동한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니 2집 활동에 돌입한다. 오랜만에 서는 음악방송 무대인만큼 김동한은 시청자들에게 보다 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는 중이다.

특유의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가 깊은 인상을 남길 김동한의 첫 컴백 무대는 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동한의 새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은 아이돌에서 솔로 가수를 지나 아티스트로 발돋움하는 본인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 작사는 물론, 수록곡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한껏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