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유림이 가수 차승주의 신곡 ‘좋아해 #너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다.
백유림이 차승주의 신곡 ‘좋아해 #너를’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 컷에서 백유림은 창가에 앉아 화병의 꽃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 찻잔이 올려져있는 테이블에서 턱을 괴는 모습, 책을 읽는 모습과 창 밖을 바라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청순함과 동시에 고혹미까지 갖춘 백유림의 스틸 컷이 공개된 이후 음원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까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백유림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실력파 신예로 알려져 눈길을 모은다.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해내는 표정연기로 실력을 입증한 백유림은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또 다른 내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뮤직비디오 특성상 대사가 없이 표정과 행동으로만 감정, 스토리를 표현해내야 하는데 막힘없이 촬영을 소화해 어려움 없이 촬영을 마쳤다.”라며 “사전에 음악을 미리 듣고 시놉을 꼼꼼히 체크해온 덕분에 현장에서 즉석으로 요청한 부분들도 능숙하게 소화했으며, 밝은 성격 덕분에 현장의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백유림이 출연한 차승주의 신곡 ‘좋아해 #너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낮 12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