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원진이펙트가‘ 지난 10월15일 중국 알리바바(ALIBABA) 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 쇼핑몰 티몰(TMALL)에 입점하며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몰(TMALL)은 중국 전자상거래 비중 80%를 차지하는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며, 방문객 만 8억 명에 이른다. 티몰의 브랜드 입점은 타오바오(TAOBAO)에서 증명된 브랜드 인기도·신뢰도와 티몰 자체 검증을 통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입점이 진행되고 있다.
‘원진이펙트’ 브랜드의 총괄 브랜드 매니지먼트(유통 및 채널 관리, 마케팅)를 맡고 있는 ㈜제이에스글로벌의 대표이사 김종수는 “이번 계기를 통하여 ‘원진이펙트’ 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으며, 최근 롯데, 신라, 두타 등 국내 주요 면세점 입점과 더불어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과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다가오는 중국 최대의 쇼핑 명절 광군제(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며 기존 제품부터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기초 제품 ‘메디 하이드로 에멀젼’, ‘메디 하이드로 토너’ 등을 포함 한 전 전 제품들의 ‘위생허가’가 완료되면 현재 직구 위주의 판매에서 오프라인 영역까지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