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용주, ‘제3의 매력‘ OST 참여…12일 'Think About You' 발매

입력 2018-10-12 08:26



신인가수 용주(YONGZOO)가 JTBC 금토드라마 '제 3의 매력' OST 가창에 참여한다.

데뷔 전부터 출중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주목 받은 신인가수 용주가 참여한 '제3의 매력' OST Part.3 'Think About You'가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Think About You'는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모으는 곡이다. 두 주인공이 7년만에 재회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 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용주가 가창에 참여한 'Think About You'는 방송 이후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예정일 보다 발매가 앞당겨 졌다.

이번 OST는 어쿠스틱 콜라보의 '너무 보고싶어' 작곡팀 출신의 작곡가 김영성이 참여해 진한 사랑의 감성을 완벽히 표현해 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Part.2 수록곡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그룹 친자매의 '매력있어'의 발라드 버젼 '좋았는데'가 함께 공개된다.

‘좋았는데’는 26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브 스타 보라미유가 가창하며 기성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과 특유의 속삭이는 듯한 음색으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 했다.

주인공들의 애정선을 그린 친자매의 '매력있어'와 반대의 감성을 지닌 '좋았는데'는 사랑이 식어가는 주인공들의 마음을 써내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해 냈다.

특히 두 싱어송라이터 ‘친자매’가 직접 발라드 버젼의 편곡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로 매주 금,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제 3의 매력'의 세 번째 OST '어쩌면 우리'는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