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는 9일 한글날을 맞아 10시간 릴레이 특집 생방송 "대박열전 - 2018 마지막 승부주"을 진행한다. 특집생방송 "대박열전 - 2018 마지막 승부주"는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16명의 와우넷과 주식창 베스트 파트너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투자기법과 유망주를 제시한다.
오전 7시부터 9시까지는 주식창 베스트파트너 김한성과 송재호가 단기 공략 필살 기법과 가치주 스윙 매매 특강을 진행하고, 이어 와우넷 베스트파트너들이 각각 1시간씩 방송을 이어간다.
먼저 이헌상이 수급박스를 가지고 황금바닥주와 경협주 승부 전략을 제시하고, 임종혁은 'S대 정문기법'으로 뽑아낸 마지막 승부주를 제시한다. 한동훈과 백진수는 한방 수급 급소로 찾아낸 유망주와 투자전략을, 이경락, 박찬홍은 단기매매 포착 비법을 주제로 하반기 수익주를 제시한다.
신학수, 나영호는 ETF와 해외선물 투자전략을, 양태원은 골든벨 기법으로 제시하는 유망주 퍼레이드를 펼친다. 안인기는 돈맥으로 포착하는 급등주 찾기 비법을 전수하고, 홀짝박사 김문석은 미래주가로 보는 주식 진검승부를 보여준다.
다채롭고 돈 버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들의 '대박열전 - 2018 마지막 승부주'는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또 모바일 앱 와우밴드를 통해 동시 생중계 된다.
한편, 한국경제TV는 특별생방송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집생방송 출연진들이 TV방송 후 바로 온라인 공개 특강을 열고, 보다 자세한 투자전략을 공개한다. 온라인 공개 특강은 9일 낮12시부터 저녁8시까지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와우넷 사이트와 와우밴드 앱을 통해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의 '4분기 핵심유망주 X-파일'도 무료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