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교육, 2019 겨울방학 해외캠프 등록 개시

입력 2018-10-04 09:16
수정 2018-10-04 10:47


㈜아발론교육이 2019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등록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아발론교육 관계자는 아발론 해외캠프를 "17세기 영국의 그랜드투어와 같이 세계의 문물을 익히며 이치를 깨닫는 과정"이라고 소개하며 해외캠프를 선택할 때에는 운영사의 재정능력, 프로그램의 투명성과 현지 교육기관의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발론교육 해외캠프는 크게 공/사립학교 스쿨링, 집중 ESL 학습캠프 및 교육여행 캠프로 구분되며 미국 보스턴, 미국 캘리포니아, 캐나다, 영국, 호주, 필리핀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10월 15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조기등록 장학혜택이 제공된다.

미국 보스턴

보스턴 스쿨링 프로그램은 Andover 교육청 산하 공립학교 정규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이다. 스쿨링 기간 동안 Harvard와 MIT 대학 출신의 멘토들과 교류하며 스쿨링 마지막 주에는 뉴욕/워싱턴 4박 5일 여행을 마치고 귀국한다.

미국 얼바인 스쿨링

얼바인 스쿨링 프로그램은 계획도시 얼바인 지역 사립학교의 정규수업으로 진행되며 홈스테이 생활과 주말 로스엔젤레스 액티비티로 구성되어 있다. 스쿨링 마지막 주에는 샌프란시스코 3박 4일 여행을 마치고 귀국한다.

캐나다 스쿨링

캐나다 스쿨링 프로그램은 토론토 인근 미시소가 지역의 사립학교 정규수업으로 진행되며 홈스테이 생활과 주말 액티비티로 구성되어 있다. 스쿨링 마지막 주에는 미국으로 이동해 뉴욕과 워싱턴 4박 5일 여행을 마치고 귀국한다.

필리핀 ESL캠프

필리핀 캠프는 일 10시간 이상 집중 ESL학습으로 오롯이 영어 말하기, 듣기, 쓰기, 어휘력 향상 및 올바른 학습습관 형성을 목표로 하며 캠프장 내에서는 한국어 사용이 금지된다. 리조트형 또는 하우스 기숙사 중 선택 가능하다.

영국 런던 미디어 캠프

영국 런던캠프는 미디어를 주제로 영어학습을 진행하며 영국문화원 선발 홈스테이에서 생활하게 된다. 런던 도심 탐방과 라이온킹 뮤지컬 관람, 해리포터 스튜디오 체험, 셰익스피어 글로브 극장 견학, 케임브리지 탐방 등 2주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호주 시드니 여행캠프

호주 여행캠프는 브리즈번-골드코스트-시드니를 따라 문화, 자연과 동물, 도시역사를 배경으로 한 여행 프로그램 이며 시드니 도심탐방, 동물들과의 교감, 골드코스트 지역 액티비티 등10박 11일 일정이다.

캘리포니아 여행캠프

캘리포니아 여행캠프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엔젤레스, 그리고 계획도시인 얼바인에서 진행되며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로스엔젤레스 도심탐방 등 야외 액티비티와 스탠포드 대학교 재학생 탐방 등 12박 13일 일정이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발론유학 홈페이지 또는 본사를 방문하여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