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일 진행되는 배우 남주혁의 2018 프라이빗 스테이지 '커런트'(남주혁 2018 PRIVATE STAGE 'CURRENT')의 스팟 영상이 공개됐다.
2일 오후 4시 YG STAGE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남주혁은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특유의 여유로움을 보여주며 팬심을 흔들었다. 40초 내 짧은 영상 속 남주혁의 수줍은 미소, 청량감 넘치는 외모, 진솔한 인터뷰 등이 눈길을 끈다.
이번 프라이빗 스테이지 콘셉트인 '커런트(CURRENT)'에 맞게 '25살 남주혁'의 다양한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특히 남주혁은 영상을 통해 "팬 여러분들이 저를 만나러 와주신다고 생각하니 너무 행복하고 설레요"라고 솔직한 심정을 밝히며 "많은 이야기, 속 깊은 이야기를 깊게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남주혁 2018 PRIVATE STAGE 'CURRENT'는 12월 1일(토) 오후 5시 서울 종로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진행된다. 배우 남주혁의 모습 외에도, '지금 현재'를 사는 사람 남주혁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10월 5일 오후 8시부터 옥션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프라이빗 스테이지'는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교감을 중심으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지향하는 YG의 새로운 팬미팅 브랜드다. PRIVATE STAGE의 이름에서 지향하는 것처럼,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들이 있어 팬들의 호응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