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침 드라마 '나도 엄마야'를 통해 관심을 받고 있는 가방 브랜드 '파시에티티(Pasietiti)'가 오는 3일, GS홈쇼핑에 론칭한다.
10월 3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의 '쇼호스트 이진아의 똑소리 원더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파시에티티 가방은 파시에티티의 시그니처 핸드백인 '벨(BELL)'이다. 벨백은 특이한 가방 덮개 모양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나도 엄마야' 80회 방송분에서 윤지영(이인혜 분)가 시어머니인 임은자(윤미라 분)와 최경신(우희진 분)에게 예단을 전하는 장면에서 등장하며 패션 피플들의 이목을 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홈쇼핑에 론칭하는 가방은 올 3월 열린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시회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디자인을 베이스로 한국인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스타일로 변형한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트레졀컬렉션은 디자이너 겸 경영인인 차승희 대표가 이끄는 회사이다. 제품 하나 하나에 맞는 장식을 직접 디자인하고, 깐간하게 선별한 부자재와 루이비통사에서 운영하는 '헹롱사'와 에르메스사의 가죽을 사용하여 고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인다.
㈜트레졀컬렉션은 지난 6월 홍콩에서 개최된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에서 ▲브랜드 개발 혁신 ▲제품 혁신상 ▲신제품 개발 등 패션 관련 3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지난해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우수한 중소기업에게 부여하는 하이서울브랜드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