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바이브(VIBE)의 새 정규앨범 타이틀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2일 0시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바이브의 정규 8집에는 앨범과 동명의 ‘어바웃 미(About Me)’를 시작으로, ‘쉬고 싶다’, ‘낫 어 러브(Not A Love)’, ‘웨얼 유아(Where you are)’, ‘가을타나봐’, ‘셀리(Celly)’, ‘디어 스티비 원더(Dear. Stevie Wonder)’, ‘데이 오브 더 라이트(Day of the light)’, ‘프렌드(Friend)’까지 총 아홉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타이틀곡은 3번 트랙 ‘낫 어 러브(Not A Love)’로, 바이브가 어떤 스타일의 곡을 내세웠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더불어 제목의 영문 스펠링 중 ‘A’를 소문자가 아닌 대문자로 독특하게 표기하고 있어 여기엔 또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외에도 지난달 18일 선공개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을타나봐’를 비롯해 제목만 봐도 빨리 들어보고 싶어지는 수록곡들이 바이브의 정규 8집에 풍성하게 담기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11월 발매한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 이후 바이브가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는 가을을 테마로 한 앨범으로, 쌀쌀한 날씨와 어울리는 짙은 감성의 곡들이 트랙리스트에 포진했다.
‘어바웃 미(About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그로부터 5일 후인 10월 15일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