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기념 '세라젬 마스터 V3', 오는 9일 NS홈쇼핑 런칭

입력 2018-10-01 15:49
수정 2018-10-02 10:37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오는 9일(화) 저녁 8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척추 온열 의료기 '세라젬 마스터 V3'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척추 온열 의료기 V3는 특허 받은 척추 굴곡도 측정기능으로 사용자의 척추 길이 및 굴곡도를 스캐닝해 사용자 별 맞춤 마사지와 경혈점 압박자극으로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는 의료기기이다.

업다운 기능의 내부 발열 도자가 척추라인을 따라 이동하며 온열과 압박을 가해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6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릴렉스모드, 스터디모드, 숙면모드 등 12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대화면 리모콘으로 원하는 온열 온도와 마사지 프로그램을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발열부 온도 자동제어 등 4중 안전장치로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슬라이딩 형식의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에 효율적이며, 접었을 때 온열 기능 스툴로 활용 가능하고 모던한 외형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홈쇼핑 런칭은 세라젬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렌탈 상품으로 런칭되며, 렌탈 기간(48개월)내 무상 AS가 가능하고,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오는 9일, NS홈쇼핑 런칭을 통해 글로벌 70여개국에서 인정받은 척추 온열 의료기 마스터 V3를 만나볼 수 있다"며 "더불어 NS홈쇼핑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많은 고객들께서 마스터 V3의 효과를 접해보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1998년 창립과 동시에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유럽 등 70여 개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FDA, SFDA, CE, UL 등 국제적인 공인을 통해 세계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