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의 뮤즈’로 알려진 솔로가수 로시(Rothy)가 부른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Part. 1 <구름>이 1일 정오에 발매된다.
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가 첫 번째 파트, 로시의 ‘구름’을 공개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이다.
신예 로시가 부른 첫 번째 OST ‘구름’은 몽글몽글 피어나는 감정을 어디에라도 감추고 싶은 수줍은 마음을 담고 있는 러브송으로 드라마 첫 회부터 삽입되며 두 주인공 한세계(서현진 분), 서도재(이민기 분)의 달콤 엉뚱한 러브라인에 포인트 음악으로 활약한다.
특히 마마무의 ‘장마’,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를 통해 보여주었던 RBW의 대표 프로듀서 박우상과 작곡가 한재완이 공동 작곡한 ‘구름’은 프로듀서 특유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R&B 곡으로 로시의 매력적인 음색을 통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로시가 첫 주자로 나선 ‘뷰티 인사이드’ OST는 흥행보증수표 케이윌과 다비치가 중심을 잡고 국가대표 걸그룹 레드벨벳의 메인보컬 웬디, 감성 싱어송라이터 빈센트가 참여해 코멘틱 코미디의 재미를 더할 ‘로코력 만렙’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