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발뒤꿈치 각질제거제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 출시

입력 2018-09-28 14:56


샤워 중 물에 젖은 발뒤꿈치에 발라 마사지한 후 씻어내는 발뒤꿈치 전용 각질제거제 선봬

호두껍질파우더, 실리카로 구성된 각질제거성분이 발뒤꿈치 거칠거칠한 각질 제거에 도움

보습성분 글리세린과 피부보호성분 스쿠알렌으로 씻어낸 후에도 보들보들 촉촉한 피부 유지 가능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가 발뒤꿈치 각질제거제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은 발뒤꿈치의 거칠거칠한 피부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젤 타입의 제품으로, 호두껍질파우더와 실리카로 구성된 각질제거성분이 뒤꿈치를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샤워 중 젖은 발뒤꿈치와 발 뒷면을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물로 씻어내면 돼서 사용법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보습성분 글리세린과 피부보호성분 스쿠알렌이 함유돼 있어 따로 보습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산뜻한 라벤더, 마리골드향이 첨가돼 있어 마사지하면서 향기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발 상태에 따라 주 2~3회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라이온코리아 휴족시간 브랜드 담당자는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은 거칠고 갈라진 발뒤꿈치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휴족시간 보들보들 젤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가 배가된다"며 "건조한 환절기 자칫 소홀하기 쉬운 발뒤꿈치 각질에 휴족시간 스크럽젤을 주 2-3회 꾸준히 사용해 매끈한 발을 유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의 소비자 가격은 100g 기준 9,900원이며, 올리브영 400여개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의 풋케어 브랜드 휴족시간은 지치고 피곤한 발과 다리 등에 부착하면 마사지한 듯 시원한 효과를 내는 쿨링시트로 최근 3년간 일본 내 다리전용 쿨링시트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피로한 다리에 붙이면 시트에 흡수되어 있는 수분이 기화하면서 즉각적인 냉각효과를 선사한다. 접착력이 좋아 잘 벗겨지지 않으며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레몬, 오렌지 5가지 허브 성분 배합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라이온코리아는 세탁세제 '비트', 주방세제 '참그린', 거품형 손 세정제 '아이! 깨끗해', 오랄케어 '시스테마', 풋케어 '휴족시간', 온열 목 마스크 '온감테라피' 등의 생활용품 브랜드를 기반으로,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접목한 종합 헬스케어 영역으로 사업의 외연을 확장하며 고객의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문화를 리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