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었던 연휴도 끝이 나고 어느덧 9월 막바지에 다다랐다. 완연한 가을에 접어드는 매년 이 맘 때쯤이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비롯한 각종 유통업계의 세일 이벤트가 실시되며 굳게 닫혔던 소비자들의 지갑이 '활짝' 열리곤 한다.
이 같은 흐름에 힘입어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도 9월 한달 간 진행해 온 특가 이벤트의 '막판 스퍼트'를 올린다. 바로 '9월 마지막 할인전'을 개시하는 것.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여러 가지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비교 체험해본 뒤 직구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벤트이며 이달 마지막 주 주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트바이는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슬립핏,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의 매트리스 품목을 취급하고 있는 업체다. 제품의 객관적인 내구성이나 사용감을 확인할 수 있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하고 미국 현지 메모리폼 안전 인증 절차인 'CertiPUR-US'를 통과한 매트리스만을 취급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곳 매장 내에 진열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품목은 모두 2개월 이내로 생산된 최신 상품들이다. 소비자들은 쇼룸에서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스턴스앤포스터, 슬립핏,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 10개 이상의 미국 최상위 급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들을 모두 체험해 본 뒤 구매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통해 손님들에게 최적화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배송 과정에서도 관세청에서 발부 받은 개인 통관 번호를 부여함으로써 상품을 조달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세달 남짓 남은 올해 중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전 매장을 대상으로 브랜드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의정부점 단독 행사로 미국 최고급 매트리스 브랜드인 '채텀앤웰스', '매트리스 그루브'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스마트바이는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대전점, 안양점, 대구점 등 총 6개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판매되고 있는 여러 매트리스에 대한 컨설팅 및 자세한 정보는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