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프로그램 ‘룩앳미’,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시카 바이오플라센타 크림’ 소개

입력 2018-09-27 15:18
수정 2018-09-27 16:12


지난 26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버라이어티 뷰티쇼 '룩앳미'(Look At Me)에서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잇아이템 '내추럴더마 프로젝트'(Natural Derma Project)의 '시카 바이오플라센타 크림'과 '데저티카 콜라겐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소개했다.

최신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버라이어티 뷰티쇼 '룩앳미'는 배우 김재경,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 배우 남보라, 여자친구 소원이 뷰티 멘토로 나선다.

내추럴더마 프로젝트의 제품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직접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는 새로운 형태의 코너에 소개되었다. 해당 코너에서 MC들은 제품 테스트를 하고 즉석에서 Q&A를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또한, 유난히 더웠던 올해 여름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줄 꿀팁과 꿀템에 대한 얘기를 나누며 진정 효과가 뛰어난 내추럴더마 프로젝트의 시카 바이오플라센타 크림에 대해 소개했다.

MC들은 시카 바이오플라센타 크림을 개봉하여 직접 손등에 테스트하며 촉촉한 젤타입 제형, 발림성, 흡수력에 대해 솔직한 코멘트를 주고 받았다. 묽고 가벼운 제형에 대해 여자친구 소원은 남자들도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을 것 같다고 평가했으며 배우 김재경은 "두껍게 얹어서 팩처럼 하고 자는 편이다"며 꿀팁을 공개했다. 남보라는 시카 바이오플라센타에 들어간 유사 태반성분에 대해 소개했다.

시카 성분은 상처 재생효능 및 해독작용,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증진시켜 준다고 알려지면서 이를 활용한 시카크림, 시카화장품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시카 바이오플라센타 크림 속 병풀추출물과 바이오워터의 피부 친화적인 성분, 식물성 원료에서 뽑아낸 유사 태반성분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찾아주어 피부의 붉은 기 완화, 트러블 진정, 피부장벽 강화에 특히 도움을 준다.

가을철에 시카크림보다 강력한 보습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내추럴더마 프로젝트의 '데저티카 콜라겐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 함께 소개되었다. 시카크림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성 수분크림으로 보습을 채워주면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리지는 데저티카 콜라겐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제형을 테스트하며 "녹은 버터 느낌이다"고 촉촉함을 강조했다. 주요 성분으로 사용된 콜라겐에 대해서도 평소 잘못 알고 있는 뷰티 상식을 함께 짚어봤다.

내추럴더마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방송에 소개된 시카 바이오플라센타 크림, 데저티카 콜라겐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얼굴뿐 아니라 바디 보습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핸드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한편, 내추럴더마 프로젝트는 가족과 지인들, 특히 임신한 아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프로젝트성으로 출발한 착한 성분의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다. 파라벤, 합성색소, 광물성 오일, 향료, 이미다졸리다닐레우레아, 발암성물질, 착색제, 실리콘 등 유해물질을 완전히 배제하고 천연원료와 식물성 원료를 중심으로 효과 좋은 더마 화장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